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인증이후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통신사나 결제대행사들의 미납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의 이유는 간단합니다.

소액결제 메뉴에서는 소액결제 이용한도 뿐만 아니라 선결제 가능 최대 금액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액결제 선결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휴대폰으로 현금, 급전을 구할때는 소액결제 현금화가 최고예요! 휴대폰만 있으면 되니까 신용불량자처럼 대출이 불가능한 사람들, 상대적으로 경제력이 약한 젊은층, 무직자, 주부도 쉽게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 결제차단 신청 시 다날만 차단되는 것이며 전체 차단을 원하실 경우 통신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소액결제 현금화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결제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비슷한 상황의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